bhc치킨이 사이드메뉴 ‘꿀호떡’ 출시 1주년을 기념해 BSR과 함께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의 ‘꿀호떡’은 지난해 11월 쌀쌀한 날씨에 맞춰 겨울철 대표 간식인 호떡을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으며 가을, 겨울철 사이드 메뉴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출시 1주년을 맞아 ‘꿀호떡’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댓글 이벤트를 기획했다.  

출처=bhc치킨
출처=bhc치킨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뿌링클’, ‘골드킹’, ‘블랙올리브’, ‘뿌링맵소킹’ 등 ‘꿀호떡‘과 어울리는 bhc치킨 메뉴 중 한 개를 선정해 간단한 이유와 함께 BSR 공식 블로그 혹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3일에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계절별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꿀호떡‘은 12월, 11월, 1월 순으로 판매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 소비자들이 꿀호떡을 가장 많이 찾았던 계절은 역시 겨울 시즌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bhc치킨은 뿌링핫도그, 뿌링치즈볼, 뿌링감자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연이어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꿀호떡을 찾아주신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꿀호떡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꿀조합을 추천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