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Wells)가 이달 27일까지 ‘오월이라 행복하오’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제품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또는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담았다.

출처=교원
출처=교원

먼저, 웰스는 정수기, 안마의자, 전기레인지, LED마스크&플라즈마 케어 패키지 등 웰스 인기 효도가전 렌탈 고객 대상으로 월 최대 1만 원 렌탈료 할인을 제공한다.

웰스 얼음정수기, 웰스더원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모션베드 등 최신 제품 역시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다자녀·다문화 가정이라면 웰스 전 제품에 대해 약 10% 가량의 할인 혜택도 이용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신제품 웰스더원 홈카페 렌탈 고객을 위한 추가 사은품도 마련했다. 차와 커피를 하나의 기기로 즐길 수 있는 ‘웰스더원 홈카페’ 렌탈 시 캡슐 30개입 세트(차 또는 커피 택1)를 추가 증정하며, 캡슐 정기 배송 가입 고객에겐 6만 원 상당 홈카페 전용 캡슐 보관 트레이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웰스 고객분들께 더 큰 혜택을 전하고자 실속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렌탈료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과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웰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종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