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50일 앞두고 응원 댓들 이벤트를 실시한다. 

bhc치킨은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마법처럼 합격할 것이닭!’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7일에 실시되는 수능을 50일 앞두고 전국 수험생을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BSR 공식 계정 내 해당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댓글 응원은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출처=bhc그룹
출처=bhc그룹

수능을 50일 앞둔 수험생은 ‘수능 끝나고 OO을 하고 싶다’와, 유경험자들의 추천으로 ‘나는 수능 끝나고 OO을 했다’ 이상 두 개 중 하나를 선정해 BSR 공식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내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5일 BSR 공식 채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해당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거나, 수험생을 응원하는 문구를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bhc치킨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바람이 부는 9, 10월은 본격 나들이 철이지만, 동시에 수험생들은 막판 집중력을 발휘해야 하는 시기”라며 “수험생들의 오랜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고, bhc치킨은 앞으로도 BSR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역사회 내 다양한 곳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7년 발족한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현재 6기가 활동 중이다.

봉사단원들은 직접 도움이 필요한 곳 찾아 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등 능동적인 봉사활동으로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는 대표적인 대학생 봉사 단체로 활약하고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