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방탄소년단이 소개하는 비렉스(BEREX)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를 공개했다.

코웨이가 새롭게 선보인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는 방탄소년단이 신제품의 다양한 기능들을 설명하며 슬립셀을 적용한 신개념 매트리스인 스마트 매트리스의 혁신성을 매력적인 모습으로 선보인다.

출처=코웨이
출처=코웨이

코웨이 슬립 및 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첫번째 신제품인 ‘스마트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스프링을 대신해 슬립셀을 적용한 새로운 방식의 매트리스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번 광고는 ‘잘 자는 건 중요하니까 매트리스도 스마트하게’라는 콘셉트로 ▲종합 편 ▲매트리스 선택 편 ▲4Zone 스마트 경도 컨트롤 편 등 3가지 스토리로 구성됐다.

신규 광고 영상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사용자 취향에 맞춰 매트리스의 푹신함을 조절하는 ‘9단계 스마트 경도 컨트롤’과 ‘4Zone 스마트 경도 컨트롤’, ‘듀얼 스마트 경도 컨트롤’ 등 스마트 매트리스가 제공하는 사용자 맞춤형 수면 솔루션을 흥미롭게 보여준다.

방탄소년단이 소개하는 스마트 매트리스 신규 광고는 매트리스 선택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TV, 유튜브, IPTV,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마케팅본부장은 “광고는 고객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스마트 매트리스의 혁신적인 기능을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통해 흥미로우면서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아직은 소비자들에게 생소한 스마트 매트리스 제품의 기능과 매력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