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의 자회사 디자인 가전·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니퍼룸’이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12월 20일부터 더현대 서울 라이프 B에 입점한다.

출처=락앤락
출처=락앤락

제니퍼룸 팝업스토어는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서 진행됐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더현대 서울을 방문한 가족, 연인들을 포함해 14일간 총 2만 명이 팝업스토어에 다녀갔다고 전했다.

브랜드 고유 컬러인 오렌지와 경쾌한 패턴을 활용해 시선을 사로잡은 제니퍼룸 팝업스토어는 커피, 리빙, 키친, 라이프스타일 존과 포토존으로 공간을 구성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코지 미니 온풍기와 에어미스트 무선 조명 가습기 등 새롭게 선보이는 계절 가전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또한, 써클라우드 무드 조명과 스페이스 타워 조명 등 라이프스타일 신제품들이 팝업스토어에서 최초 공개되어 큰 관심을 얻었다.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제니퍼룸은 더현대 서울 프리미엄 편집숍 라이프B에 입점이 확정돼 오는 12월 20일부터 더현대 서울에서 또 만나볼 수 있다.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 ▲마카롱 미니 라이스쿠커 등 베스트셀러 제품과 ▲조명 신제품 및 계절가전 ▲핸디 미니 청소기 ▲핸디 스팀다리미 플러스 ▲타임리스 텀블러 머그 등 라이프스타일 신제품들이 입점된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와 라이프B를 방문하는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앞으로도 1~2인 가구를 위한 기발하고 독특한 디자인 가전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니퍼룸은 락앤락이 2020년에 인수한 락커룸코퍼레이션의 디자인 가전,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로 1~2인 가구를 위한 차별화된 제품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제니퍼룸 가전 상품은 구매 후 1년동안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전국 51곳에 위치한 제니퍼룸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상시 AS가 가능하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