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커피가 비싸다는 이야기는 매년 나오지만, 어떻게 된 일인지 커피값은 떨어지지는 않고 올라가기만 합니다.

비싼 커피, 밖에서는 꾹 참아보지만 어쩔 수 없이 마셔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저가 커피 브랜드도 많이 생겼다는데 왜 꼭 내가 마셔야 할 때는 주변에 없을까요. 또 별 수 없이 밥값을 주고 커피를 삽니다. 두 잔 주문하고 세종대왕님 얼굴을 뵙네요.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기업 '참!좋은친구 체크카드', 신한 S20체크카드, KB국민 파인테크 체크카드, 우리 가득한 체크카드(출처=각 사)

커피를 저렴하게 즐기는 많은 방법이 있지만 오늘은 누구나 하나씩은 들고 다니는 체크카드 할인을 알아봅시다. 대형 커피전문점 중심으로 10%가 아닌 무려 20% 할인만 모았습니다.

5,000원짜리 커피 한 잔에 20%할인이면 4,000원이죠. 4잔 마시면 한 잔이 공짜입니다. 

KB국민카드의 '노리체크카드'는 스타벅스에서 20% 환급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 KB국민카드 '파인테크 체크카드' 역시 스타벅스 매장에서 2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스타벅스 앱의 사이렌오더로 주문할 경우 30%까지 할인됩니다. 쏠쏠하죠?

신한카드의 'S-Choice 체크카드'는 모든 커피전문점에서 이용 금액의 20%를 할인해줍니다.

또 신한카드 'S20 체크카드'로 스타벅스, 커피빈에서 결제 시 20%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우리 가득한 체크카드'는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전문점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기업은행 '참! 좋은친구 카드'는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탐앤탐스, 할리스, 엔젤리너스, 달콤커피 등 커피전문점에서 20%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연회비 부담 없는 체크카드로 커피 한잔의 여유 가져보세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