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오는 27일까지 할인쿠폰 및 사은품 증정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보령메디앙스(대표 이훈규)의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가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젖병세정제 부문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는 한 해 동안 트렌드를 선도하며 대한민국의 엄마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제도이다. 비앤비는 2016년을 시작으로 3회 연속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를 수상했다.

비앤비(B&B, Baby & Basic)는 아기(Baby)에게 가장 기초(Basic)가 되는 생활필수품을 제공한다는 올곧은 원칙 아래 탄생한 브랜드이다. 올해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를 수상한 비앤비 젖병세정제는 지난1992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100% 식품첨가물 성분’의 제품이다. 또한 천연살균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젖병을 삶을 필요가 없는 편리한 육아를 돕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비앤비는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선정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령메디앙스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맘스맘(www.i-mom.co.kr)’ 회원 모두에게 비앤비 제품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맘스맘’ 신규가입회원에게는 ‘비앤비 젖병세정제 거품형 용기, 유피스 젖병브러쉬’로 구성된 ‘비앤비&유피스 젖병세정팩’을 증정한다.

또한 ‘맘스맘’ 사이트에서 비앤비 젖병세정제 관련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비앤비 젖병세정제 액상형 + 리필을 증정한다.

‘비앤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 또는 맘스맘 쇼핑몰(www.i-mom.co.kr)과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