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나' 주제
9월 3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색조·기초 화장품 전문 브랜드 ㈜클리오 코스메틱스(대표 한현옥)가 전국의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회사 설립 이래 첫 디자인 공모전인 ‘CLIO MEETS ART’을 개최한다.

오는 9월 3일부터 10월 12일까지 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모든 일에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새로운 ‘나’를 주제로 진행되며, 사진·일러스트·콜라쥬 등 형식 구애 없이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아트웍’ 작품이면 된다.

참가 신청서는 이메일(cliocontest@clio.co.kr)로만 가능하며, 작품 접수는 이메일 혹은 우편으로도 가능하다. 제출된 작품은 ㈜클리오 코스메틱스 관계자 심사를 통해 공정하게 평가되어 10월 24일에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1명) 수상자에게는 200만 원 상금과 ㈜클리오 코스메틱스 인턴십 및 실무 경험 기회를, 최우수상(1명)과 우수상(1명)에게는 각각 100만 원·50만 원 상금이 주어지며, 입선한 5명의 참가자에게는 클리오 인기 제품이 증정될 계획이다.

관계자는 “㈜클리오 코스메틱스의 브랜드 정체성과 오리지널리티에 활기찬 에너지를 부여하고 창의적인 감각을 반영하고자 이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하며, “브랜드 주요 고객인 젊은 고객층의 생각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우수 작품의 경우 추후 패키지 디자인에까지 반영할 가능성을 열어두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리오 코스메틱스의 첫 디자인 공모전인 ‘CLIO MEETS AR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클리오(www.clubclio.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