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펫 전용 앱 통해 참여 가능
최초 구매 한정해 특가 구매 기회 등 제공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인터파크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연간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펫파크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펫파크 룰렛 이벤트’는 인터파크가 반려동물 전문몰 ‘인터파크 펫(Pet)’을 통해 선보이는 연말 할인 프로모션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게임의 포맷을 차용하여 혜택과 재미를 함께 선사한다.

이벤트 참여는 인터파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인터파크 펫 전용 앱(App)을 통해 가능하며, 인터파크 펫의 전체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최대 50%까지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한번씩 계속해서 참여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해주는 5%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 룰렛 이벤트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인터파크 펫 첫 구매 혜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터파크 펫을 통해 최초 구매 시 1회에 한정해 ▲몽펫 배변패드 50매(500원) ▲이나바 챠오츄르 4개입(500원) 등 총 2개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 혜택으로 인터파크 펫 전용 앱 설치 후 반려동물을 등록하면 8,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동현 인터파크 반려동물팀 담당 MD는 “1년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가져주신 회원들의 큰 사랑과 관심에 대해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며 “매일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회원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터파크 펫은 반려동물의 생애주기별 종합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목표로, 다양한 상품 및 정보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인터파크의 반려동물 통합 전문몰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