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_VT 2ND EDITION 제품 先경험 기회
방문만 해도 선물, 팝아트적 요소도 보는 재미도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가 ‘우주스타 BT21’의 디자인을 담은 BT21_VT 2ND EDITION ‘BT21VT ART IN’의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정식 론칭 전, 기자는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브이티 코스메틱이 오픈한 ‘체험형 뷰티 팝업스토어 ’BT21_VT 2ND가로수길 팝-아지트’에 직접 방문해 현장 분위기를 살폈다.

비 오는 오후였지만, 이미 팝업스토어 내부는 제품을 미리 체험해보려는 인파들로 붐볐다.

현장 방문에 대한 소개 전, 우주스타 BT21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면 라인프레즈와 방탄소년단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밀레니얼 캐릭터로 이미 시즌 1제품은 이미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신제품은 ‘톡톡 터지는 나만의 컬러를 찾아라’ 라는 슬로건 아래 팝아트를 주요 콘셉트로 정했다.

그에 걸맞게 매장도 팝아트적 요소 등이 가미 됐다.

또 네온사인과 다양한 컬러감이 묻어 있는 팝업스토어 내부는 제품별 특징에 따라 톡톡 튀는 매력을 뿜어냈다.

매장은 ▲BT21 Zone_1,2 ▲Mirror Zone(미러존) ▲Photo Zone(포토존) ▲CICA Zone(시카존)으로 꾸려져 소비자를 기다리고 있다.

BT21 Zone 1 ,2에는 이번 신제품들이 전시돼 있고 미러존은 신제품을 거울에 테스트해 보고 감각적인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렇게 남긴 사진은 SNS에 ‘PopMyBeauty’, ‘VT_PopAzit’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이번 시즌 신제품을 담은 럭키 박스와 시카 라인 4종을 랜덤 증정한다.

시카존 방문하면 제공하는 샘플들.
시카존 방문하면 제공하는 샘플들.

시카존은 관련 제품을 제품 특성에 맞는 공간에 전시하고 시카존 방문 소비자에게는 시카 라인 샘플을 무료 제공한다.

무엇보다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득템 기회도 놓칠 수 없다.

‘BT21_VT 2ND가로수길 팝-아지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랜덤 구성의 ‘럭키 박스’는 한정 수량으로, 3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기자가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럭키 박스의 구성이 소비자들에게 공개돼 있다는 점이었다.

럭키박스 내부가 투명하게 공개돼 있어 구성품 확인이 가능하다.
럭키박스 내부가 투명하게 공개돼 있어 구성품 확인이 가능하다.

그리고 주말에는 100% 당첨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자.

정식 오픈 되는 16일부터 17일 주말 동안에는 방문객 모두에게 꽝 없는 ‘주말 뽑기 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등을 뽑은 50명에게는 이번 신제품 등으로 구성된 ‘럭키 박스’가 증정된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BT21_VT 2ND가로수길 팝-아지트’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초입에 마련되며, 3월 16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BT21_VT 2ND가로수길 팝-아지트’에서 공개되는 제품 정보는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BT21_VT 2NDEDITION‘BT21VTARTIN’을 정식으로 선보이기 앞서 ‘BT21_VT 2ND가로수길 팝-아지트’를 통해 미리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들로 구성했다”며 “제품 콘셉트인 팝 아트와 레트로를 활용한 체험형 뷰티 팝업스토어 ‘BT21_VT 2ND가로수길 팝-아지트’를 맘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