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1일 '셰플리' 할인, 24~28일 달죽by셰플리 메뉴 할인

출처=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출처=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가 자사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셰플리를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셰플리 썸머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여름 시즌을 맞아 셰프가 만들어주는 건강한 한끼로 고객들에게 활력을 주고자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셰프가 요리해주는 건강한 한 끼인 ‘셰플리’, 프리미엄 한식 고메죽 ‘달죽by셰플리’ 등 총 2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먼저, 17일부터 21일까지는 셰플리를 4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인 일본식 삼색 소보로 덮밥, 동파육 덮밥과 마라황과는 20-21일 양일간 2000원을 추가 할인해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아 맛볼 수 있다.

24일부터 28일까지는 ‘달죽 썸머위크’ 가 진행된다. 달죽by셰플리 전 메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27·28일 양일간 여름철 입맛 없는 이들을 위한 달죽의 기력 보충 신메뉴 전복죽, 삼색야채죽, 소고기 야채죽, 버섯 야채죽 등 총 4종을 2000원 추가 할인해 제공할 예정이다.

셰플리 썸머위크의 할인 혜택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셰플리 썸머위크 전용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요기요플러스 내 ‘셰플리’ 또는 ‘달죽by셰플리’에서 메뉴를 선택 결제하면 된다. 단, 할인혜택은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이용할 때 사용 가능하며, 1일 1회 적용 받을 수 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정다희 키친사업실 PB기획팀 팀장은 “’셰플리’는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요리 답게 건강하고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어 최근 많은 고객들이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기 전 ‘셰플리 썸머위크’와 함께 맛있는 음식으로 건강도 챙기고,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셰플리’는 유명 셰프들의 시그니처 레시피로 주문 즉시 조리해 배달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로, ‘셰플리’를 기반으로 2018년 11월 ‘직화반상 by 셰플리’, 2019년 2월 ‘달죽 by 셰플리’까지 모든 음식을 셰플리의 프라이빗 키친에서 뛰어난 실력의 셰프들이 운영, 서비스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