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이 화상영어 서비스를 출시한다. 

오는 2월 출시되는 구몬 화상영어는 외국어 전문가에게 일대일 영어수업과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성인 대상 화상학습 프로그램이다. 이번 영어 과목 출시로 일본어, 중국어 과목을 포함한 화상 학습 라인업을 완성했다.

화상영어를 비롯한 구몬 화상 학습은 월 3만~4만 원대 비용으로 매일 꾸준히 외국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출처=교원
출처=교원

기존 성인 대상 구몬학습은 바쁜 일상에 쫓기는 성인들이 출퇴근 및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학습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화상 학습을 통해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화상 학습은 구몬 교재와 ‘구몬 화상학습’ 앱으로 구성돼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업이 가능하다. 

외국어 전문가가 주 1회 15분씩 일대일 맞춤 수업 및 학습 관리를 진행한다. 학습 시작 전 개인 수준에 알맞은 단계를 선택할 수 있으며, 교재는 월 1회씩 우편 발송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상영어'는 기초 문법부터 원서 독해를 포함한 고급 단계까지 커리큘럼을 세분화했다. 수업한 내용을 복습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다시 보기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원어민 발음이 수록된 영어 음원 서비스를 통해 듣기부터 말하기까지 익힐 수 있다.

구몬 ‘화상영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상영어 서비스에 가입한 전원을 대상으로 교원KRT 여행 상품 할인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무료체험 또는 온라인 상담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비타500을 증정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정관장 모바일 상품권 10만 원권을 준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학습 유형과 실력에 따라 화상으로 쌍방향 소통하며 학습해 뛰어난 학습효과를 누릴 수 있어 온라인 문의 건수가 월평균 2천 건에 육박하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며 “새해 목표로 자기개발이나 외국어 학습을 다짐하는 성인이 급증하는 가운데, 구몬학습과 함께 꾸준히 공부해 확실한 학습효과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성인 대상의 구몬학습 외국어 과목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자 총 4과목이다. 실력에 따라 학습량과 난이도를 정하고 매일 30분씩 꾸준한 학습이 가능하다. 

학원이나 과외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외국어 자기계발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방문, 화상, 셀프학습 등 총 3가지 방식으로 학습 방법이 다양하므로 개인별 학습 성향에 적합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