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 센트레빌 프리제가 11월 분양될 예정이다.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593-98외 3필지에 들어서는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는 지하 2층~지상 6층 총 90가구 규모이며, 이 중 전용면적 62~98㎡ 23가구가 일반분양 될 예정이다.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는 강남에서도 내로라하는 생활권인 방배동에 들어서 차별화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강남의 명문 학군 입지를 갖췄다. 단지 인근 방현초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동덕여중·고, 이수중, 서초중·고, 방배중, 서울고, 경문고 등 강남을 대표하는 학교가 가깝다.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 투시도(출처=동부건설)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 투시도(출처=동부건설)

서울지하철 2호선 방배역과 사당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남부순환로 등을 통한 단지 진·출입이 용이하고, 가까운 사당IC와 서초IC를 통해 강남 순환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진입도 편리하다. 주변으로 대중교통도 잘 갖춰져 있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성모병원 등은 물론 인근 주요 상권으로 접근도 용이하다.

홈플러스(서울남현점), 이마트(이수점) 등 대형마트가 가깝고, 방배역과 사당역 인근 중심상업지역 이용도 편리하다. 또 예술의 전당, 국립국악원 등이 인접해 있어 국내 문화의 중심 입지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 방배근린공원, 우면산 둘레길, 방배체육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 간단한 산책부터 취미활동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분양 일정은 23일 청약 신청을 받으며, 24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당 계약은 25일 진행할 예정이다. 청약 조건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전국 누구나 유주택자도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개인은 물론 법인명의로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동부건설이 2001년 창시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센트레빌’은 그간 ‘논현 센트레빌’. ‘대치 센트레빌’, 올해 입주를 시작한 ‘반포 센트레빌 아스테리움’과 이번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까지 강남권에 공급을 이어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강남의 명문 학군을 품은 데다 주변으로 편의시설과 녹지도 많아서 높은 관심을 받는 것 같다”며 “또 청약통장 및 가점이 없어도 청약할 수 있다 보니 젊은 세대부터 은퇴를 준비하는 분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신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송지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