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늘어나는 미주 여행 수요에 맞춰 시애틀과 포틀랜드 등 미국 북서부를 여행하는 '색다른 미서부’를 선보인다.

여행이지, 색다른 미서부 시애틀 (출처=교원투어)
여행이지, 색다른 미서부 시애틀 (출처=교원투어)

여행이지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미주 여행 수요를 고려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이달에 출발하는 미주 상품 예약 건수는 전월 대비 10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올 들어 가장 많은 송출객 수를 기록할 전망이다.

‘색다른 미서부’는 미국 커피의 본고장인 시애틀과 소박하고 자연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킨포크 라이프'로 널리 알려진 포틀랜드를 7일간 여행하는 상품이다. 시애틀과 포틀랜드가 뉴욕, 로스엔젤레스 등 미국 주요 여행지와 다른 매력을 지닌 만큼,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인천~시애틀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시애틀과 포틀랜드에서 반드시 가봐야 할 곳이 일정에 모두 포함돼 있어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애틀에서는 스타벅스 1호점을 비롯해 아름다운 시애틀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랜드마크 스페이스 니들,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재래시장인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을 찾는다. 유리 공예 박물관인 치훌리 가든 앤 글래스에서는 세계적 거장으로 꼽히는 데일 치훌리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인브릿지에서 페리를 타고 시애틀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는 시간도 갖는다.

아울러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시애틀 항공 박물관과 산란철 상류로 거슬러 오르는 연어의 진풍경을 볼 수 있는 하이렘 운하를 찾는 일정도 포함됐다.

포틀랜드에서는 다양한 가게가 모여 있는 알버타 스트릿을 찾는다. 이곳에서 카페와 편집숍, 빈티지숍, 독립서점 등을 방문하며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기에 오리건 주를 대표하는 멀티노마 폭포와 틸라묵 치즈공장, 캐논 비치 등도 관광한다.

여행이지는 상품 예약 고객에게 특전으로 솔덕 온천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곳에서 온천욕을 즐기면서 여행하면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미주 여행 수요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미국을 색다르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놓게 됐다"며 "차별화한 구성을 자랑하는 이번 상품을 통해 시애틀과 포틀랜드의 매력을 마음껏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