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개 봉사단, 6월 중순부터 보육원 및 복지관서 지역 별 봉사활동 진행
본점 및 표준 조이봉사단, 25일 서울 관악구장애인복지관서 ‘복날맞이 보양식 나눔’

(출처=MG손보)
(출처=MG손보)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MG손해보험(대표 김동주)이 2018년 전국 동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MG손보의 사회공헌 조직인 ‘조이봉사단’은 2016년 출범 이래 아동과 가정을 테마로 매년 전국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5개 봉사단이 6월 중순부터 이 달 25일까지 각 지역의 아동 보육원과 장애인 복지관 등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사랑의 손길을 전했다.

중복을 이틀 앞둔 25일, 본점 및 표준 조이봉사단은 서울 관악구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복날맞이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역 장애인 300여 명에게 삼계죽 등 복날 음식을 무료로 배식하고, 식사보조 및 가정배달용 음식포장 등을 실시했다.

앞서 서부 전라지역, 영남 경북지역, 서부 충청지역, 수도권지역 조이봉사단은 보육시설인 신애원, 에덴원, 자혜원, 상록보육원에서 환경미화와 레크레이션 등 자율적인 봉사활동을 마쳤다.

MG손보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이웃들에게 잠시나마 행복을 전할 수 있어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이웃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조이봉사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