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시나몬티, 애플온더라떼 등 사과 활용 메뉴로 구성
오는 27일 전국 매장서 출시 예정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카페베네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제철 과일 ‘사과’를 이용한 신메뉴 6종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이번 가을 시즌 메뉴는 ‘가을앤사과’ 콘셉트로 가을 대표 과일인 사과를 활용한 음료 3종, 디저트 3종으로 구성됐다. 사과 특유의 상큼한 맛과 달콤한 향, 풍부한 영양소를 듬뿍 담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음료와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구성이 특징이다. 음료 위에 케이크를 올려 함께 즐기게 한 것은 물론, 시각적 요소까지 더해 입과 눈을 모두 사로잡는다. 

음료 메뉴인 ‘애플시나몬티’와 ‘애플온더라떼’ 모두 가을 주력 원재료인 사과를 활용해 상큼 달콤한 사과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애플시나몬티’는 사과와 시나몬 스틱이 만나 상큼하면서도 스파이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애플온더라떼’는 달콤한 애플라떼 위에 애플반쪽케이크가 올려진 하이브리드 메뉴로, 음료와 케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보기에도 예뻐 최근 트렌드인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mable)’한 매력까지 갖췄다.

애플온더라떼에 샷을 더한 ‘애플온더라떼 with 샷’은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더해져 가을에 어울리는 대표 시즌 음료다. 

애플시나몬티는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애플온더라떼와 애플온더라떼 with 샷은 차가운 음료로만 만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5,000원, 6,200원, 6,800원이다.

디저트 메뉴 ‘애플시나몬패스츄리’와 ‘애플크럼치즈케이크’, ‘애플반쪽 케이크’는 사과와 어울리는 시나몬, 크림, 치즈 등의 부재료를 더해 다양한 풍미를 선사한다. 

‘애플시나몬패스츄리’는 달콤한 사과 잼에 스파이시한 시나몬, 부드러운 크림과 함께 패스츄리 위에 애플반쪽케이크가 더해져 다양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애플크럼치즈케이크’는 새콤달콤한 사과와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풍미, 바삭한 식감이 크럼이 더해진 고급 디저트 메뉴다.

‘애플반쪽 케이크’는 사과를 직접 갈아 넣어 만든 달콤하고 부드러운 사과 크림을 즐길 수 있는 한입 케이크로, 핑거푸드처럼 부담없이 음료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7,700원, 5,700원 2,000원이다. 

카페베네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신메뉴는 여름에 포도, 가을엔 사과까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이는 카페베네의 결실”이라며 “특히 이번 메뉴는 사과의 맛과 영양을 담은 다양한 메뉴는 물론,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구성과 함께 인증샷을 부르는 시각적 매력까지 갖춰 고객의 입과 눈을 모두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여 년간 축적한 우수한 기술력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사업 설명 및 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