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출품작 소개와 현장 이벤트 소식 담아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매거진(애플리케이션) ‘BUFF(이하 버프)’ G-STAR 특집호를 18일 오후 3시에 발간한다.

버프는 엔씨소프트의 다양한 게임 정보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의 생생한 소식을 재미있게 담은 모바일 매거진이다. 이용자는 각종 소식에 직접 댓글을 달고 투표를 하며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발간되는 지스타 특집호에서는 모든 지스타 출품작과 현장 이벤트 등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이터널(Lineage Eternal), 프로젝트 혼(Project HON) 뿐 아니라 다른 미공개 출품작들이 함께 소개된다. 특히 돌발적으로 진행하는 게릴라 이벤트와 현장의 소식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 부스의 상황도 확인할 수 있다.

버프를 통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추첨을 통해 대기선 없이 게임 시연과 영상 관람을 할 수 있는 ‘VIP PASS’를 받을 수 있다. 타자 게임인 ‘베네치아’ 대회를 통해 상위권 점수를 기록하면 최신 스마트폰과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스타 이후에 진행될 푸짐한 경품 소식도 함께 제공한다.

지스타를 총괄하는 엔씨소프트 김택헌 최고사업책임자(CBO, Chief Business Officer)는 “지스타 특집호를 통해 모바일을 벗어나 현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버프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android.buff)와 애플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app/id915637215)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받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호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