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상품권, 에어컨 등 120만명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컨슈머치 = 고준희 기자] 에쓰오일이 5월 한 달간 계열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상품권, 에어컨, 류현진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노란경품대잔치’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에쓰오일 주유소·충전소에서 4만 원 이상(충전소 2만 원) 주유 후 보너스카드로 적립시 당첨 여부를 영수증 하단에서 바로 확인해 현장에서 경품을 받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와 모바일 앱(구도일 Family)에서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은 6월 초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 앱 ‘시럽’을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회원 1만명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1만명에게 모바일 주유권(3,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노란경품대잔치를 통해 S-OIL은 1년 주유권(300만 원, 3명), 삼성 에어컨(5명), 여행상품권(30만 원, 10명/10만 원, 50명), 엔진오일(1box, 300명), 류현진 사인볼(5,000명), 모바일 주유권(3,000원 권, 2만 명) 등 120만 명에게 실속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노란경품대잔치는 S-OIL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희망의 에너지를 충전하시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