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스모키 와일드 치킨버거’ 출시 기념

   
▲ 사진 = KFC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치킨 전문 브랜드 KFC(www.kfckorea.com)는 신제품 ‘스모키 와일드 치킨 버거’ (이하 스.와.치 버거) 출시를 기념해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의정부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FC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이뤄졌고 전국에서 무려 500여곳의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자신의 가슴을 뜨겁게 하는 꿈에 대한 사연을 응모했다. 추첨을 통해 총 8개의 학교를 선정했으며 이 중 의정부고등학교 3학년 학생에게 가장 먼저 행운의 기회가 주어졌다.

이 날 모인 학생들에게는 KFC가 올 10월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스.와.치 버거’와 음료가 무료로 제공됐으며 특별히 해당 학급의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스와치 시계를 추가로 선물 했다.

KFC 관계자는 “신제품 스와치 버거의 출시를 기념해 숯불처럼 뜨거운 꿈을 갖고 살아가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끝까지 힘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찾아가는 응원 이벤트’는 올 10월말까지 전국의 중,고등학교는 물론, 서울 소재 4개의 대학교 를 방문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스.와.치 버거’는 100% 순 국내산 닭가슴살 빅패티와 치즈, 양상추 등 신선한 재료가 다양하고 풍성하게 담긴 버거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