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구미 직영점이 개점 8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구미 직영점은 지난 2014년 개점 이후 구미 지역을 대표하는 전시장으로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들을 지역 주민들에게 선보여왔다. 특히 작년 4월 더 넓고 쾌적한 단독 공간으로 확장 이전해 확 바뀐 모습으로 새단장하며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픈 8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진행하며,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골프공 1줄(3개)을 증정한다.

출처=바디프랜드
출처=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 시 제품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미니웜벨트(복부온열기), 미니건(마사지건), 슈퍼터치 아이마사지기, 안마의자 전용 이지클린 러그, VIP기프트세트 등 마련된 사은품 중에서 선택해 가져갈 수 있다.

특히 더파라오(월 15만9500원) 이상 렌탈·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BTN 기초화장품세트를, 더팬텀(월 13만9500원) 이상 렌탈/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핑거필로우를, 그 외 제품 렌탈·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VIP기프트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클라우드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슈퍼싱글(SS) 사이즈 16cm 이상의 제품을 구매 또는 렌탈시, 72만원 상당의 밀라노, 파인, 베니스(사이드패널 별도) 등 일반형 프레임을 함께 증정한다.

기존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프레임을 함께 렌탈시 최대 8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9개월 기준 이지 모션베드에는 월 1만원 할인, 파라오 모션케어에는 월 1만 4천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W정수기의 ‘0원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W정수기 브레인 모델 기준으로 기존 월 1만9800원에서 6800원 할인된 금액인 월 1만3000원에 렌탈할 수 있으며,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을 더하면 추가로 1만3000원이 할인돼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8년 동안 구미 전시장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신 고객께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의 체험 및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번 이벤트 기간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