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S990 주식계좌 개설 시 1만5,000원 할인쿠폰 제공… 주식거래 금액 따라 추가 증정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동부증권이 고객을 위한 또 다른 ‘family+이벤트’를 기획했다.

동부증권(대표 고원종)은 오픈마켓 11번가와 제휴를 통해 동부증권 신규 고객에게 11번가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family+ 이벤트' 오픈마켓편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번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영업점 방문 없이 스마트폰 및 온라인으로 MTS990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11번가 1만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30일 이내에 100만 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할인쿠폰 2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동부증권의 'MTS 990'은 스마트폰을 통한 주식거래의 보편화에 발맞춰 거래금액이 큰 고객의 수수료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정액제 수수료 상품이다.

동부증권 MTS는 각종 MTS어워드에서 5관왕을 차지하며 그 편의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MTS990'을 가입해 월 990원만 내면 거래 금액과 횟수 제한 없이 주식거래를 할 수 있다.

동부증권의 ‘패밀리플러스 이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즐기고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더 많이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시작된 동부증권의 문화 캠페인이다.

요트레저, 테마파크, 스크린야구, 영화관, 도서, 소셜 쇼핑, 스키장 등 레저 문화업체에 이어 결혼정보서비스와 오픈마켓까지 제휴 범위를 확대하면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