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페이지 영상 속 퀴즈 정답, 댓글로 작성 시 응모 가능
황금돼지 골드바(3.75g), 앱솔루트 프리미엄 제품 증정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황금돼지해인 2019년 신년을 맞아 앱솔루트 인스타그램에서 산양 유아식 정보 영상과 함께 온라인 SNS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앱솔루트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특히 산양 분유 제품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준비했다. 

앱솔루트 산양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솔루트의 인스타그램 페이지(@maeil_absolute)에 들어가 계정을 팔로우 하고, 앱솔루트 산양 관련 영상을 시청해야 한다. 

영상에는 소아소화기영양 전문의이자 매일유업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정지아 소장과 앱솔루트 브랜드 마케팅팀이 직접 알려주는 산양 유아식 정보 및 앱솔루트 산양 제품에 대한 소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에 나오는 퀴즈의 힌트 내용을 확인 후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며, 리그램과 인스타그램 친구 소환으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는 13일까지이며, 당첨자 경품으로는 1등 황금돼지 골드바 3.75g(1명), 2등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 2단계 제품(30명)을 증정한다.

앱솔루트 산양은 편안한 소화흡수는 기본, 아기의 두뇌와 시력 발달을 위한 영양 설계로 모유 수준의 DHA를 함유하고, 국내 산양분유 제품 중 유일하게 시력 구성 성분인 루테인을 함유했다.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영유아기에 급격히 성장하는 두뇌와 시력을 위해 앱솔루트만의 독자적인 레시피인 ‘Nutri-3TM’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앱솔루트의 ‘Nutri-3TM’은 두뇌와 시력 발달을 위한DHA, ARA(아라키돈산), 루테인으로 이뤄진 영양설계 레시피로, 각 영양성분의 함량을 모유의 평균 함량 수준으로 설계했다. 앱솔루트 산양에는 DHA와 ARA의 함량이 100ml 기준 15mg, 비율은 1:1로 반영됐으며, 망막 구성 성분인 루테인은 100ml 기준 2.5㎍ 으로 설계됐다. 루테인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모유나 유아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영양성분이다.

제품 종류로는 아기의 성장 단계에 따라 ‘앱솔루트 플래티넘 산양’ 1단계(0~6개월),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 2단계(6~12개월),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 3단계(12개월~24개월) 총 3종이다. 소비자가격은 1캔(750g)에 4만3,700원이며, 제품 구입은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소셜커머스에서 가능하다.

앱솔루트 관계자는 “큰 복을 가져온다는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육아맘들이 궁금해하는 산양 유아식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이번 새해를 더욱 풍성하게 시작하기를 바라는 바람을 담아 이번 앱솔루트 산양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