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맞이꽃 성분 에너지와 영양 고스란히 선사

   
▲ 엔프라니 프리미어셀 리뉴잉 나이트 솔루션

[컨슈머치 = 김수현 기자] ‘스무살 피부로 산다’를 슬로건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가 밤 사이 피부가 숙면을 취한 듯 충분한 보습과 활력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프리미어셀 리뉴잉 나이트 솔루션’(50ml/5만5000원 대)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가 휴식을 취하는 수면 시간, 하루 종일 지친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나이트 케어 아이템으로 수면팩을 한 듯 피부에 우수한 보습감과 쫀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감마리놀레산, 오메가 6, 필수지방산 등이 풍부한 달맞이꽃 성분을 함유해 밤사이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

엔프라니 프리미어셀 라인만의 독자 기술 성분인 Volume Lipo-Cell™이 피부 볼륨 관리와 함께 피부 결과 결 사이를 탄탄하게 만들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지치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탄력 넘치는 피부로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다음 날 아침, 베이스 메이크업이 잘 표현되도록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영양성분이 가득한 포뮬러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시켜 피부 당김, 푸석거림 등 건조해서 오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고 윤기나는 동안 얼굴을 완성시킨다.

데일리 나이트 크림, 인텐시브 피니시 크림, 수면팩, 나이트 마사지 크림 등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으며 특히 기초 스킨 케어 후 평소 보다 많은 양의 ‘프리미어셀 리뉴잉 나이트 솔루션’을 얼굴에 마사지 하듯 흡수시키면 씻어내거나 떼어낼 필요없이 간단하게 수면 팩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프리미어셀 리뉴잉 나이트 솔루션’은 전국 엔프라니 매장과 자사 온라인 쇼핑몰(www.enpranishop.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단품 구매 시에도 프리미어셀 리뉴잉 나이트 솔루션∙스킨 소프너∙에멀젼의 체험분이 포함된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