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이 ‘아이캔두(AiCANDO)’ 회원 6만 명 돌파를 기념해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이 독서와 체험활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아이캔쿡(AiCANCOOK)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캔두 신규 고객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1월 11일부터 진행한다. 

아이들이 아이캔두와 함께 창의·융합적 사고력을 키우고, 자기주도적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아이캔두 창의 융합 쿠킹클래스 키트’를 제공한다. 

아이캔쿡은 ‘아이캔두(AiCANDO)’와 ‘쿡(COOK)’을 결합한 단어로, 아이들이 스스로 요리하며 ‘할 수 있다’는 성취감을 기를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출처=교원
출처=교원

‘아이캔두 창의 융합 쿠킹클래스 키트’는 샘표 새미네부엌과 함께 기획됐다. 독서를 통해 배경지식을 확장하고, 김치 만들기 활동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집에서 간편하게 김치 담그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만들기 영상도 함께 제공한다.

키트는 ▲조물조물 사회놀이 전집 '우두둑 괴물과 김치 동자' 1권 ▲워크북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5종(겉절이, 깍두기, 부추파김치, 보쌈김치, 오이소박이) ▲패키지가방으로 구성됐다.

‘우두둑 괴물과 김치 동자’는 권말 활동을 통해 전통 음식 김치 소개와 지역별 대표 김치 등을 학습할 수 있다. 독서 후에는 워크북 활동을 통해 확장 학습이 가능하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다진 양파와 마늘, 젓갈, 풀 등 김치 담그기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모두 담겨 고춧가루만 준비하면 김치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빨간펜 홈페이지에서 키트 신청을 하면 에듀플래너를 통해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빨간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캔두 6만 회원 돌파를 기념하며, 아이들에게 겨울방학 동안 오감을 자극하는 독후 활동을 통해 생동감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아이가 직접 뜯고, 접고, 붙여 만든 ‘나만의 팝업북’으로 김치에 대해 배우고, 직접 김치를 담가보며 배경지식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캔두는 메타버스 교실에서 실사형 Ai 튜터와 함께 공부하는 초개인화 맞춤 학습 솔루션이다. Ai 분석 기반 개인별 맞춤 학습 관리를 제공하고, 학습 몰입도와 취약 개념 분석을 통한 성취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빨간펜 홈페이지에서 아이캔두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일주일 간 경험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