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전개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새로운 출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 행사는 1월 10일부터 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를 대상으로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책상과 의자뿐만 아니라 조명, 수납용품 등이 포함돼, 신학기를 맞아 자녀방을 새롭게 꾸미거나 홈오피스를 단장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1월 10일부터 2월 6일까지는 미케(MICKE) 책상과 알렉스(ALEX) 책상을 포함한 다양한 책상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월 7일부터 2월 26일까지는 외르피엘 (ÖRFJÄLL), 하테피엘(HATTEFJÄLL), 롱피엘(LÅNGFJÄLL) 어린이 책상 의자 등 다양한 책상 의자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7주 간의 행사 기간 동안 수납 상자를 비롯한 286종의 다양한 종류의 작업등과 사무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니콜라스 욘슨(Nicolas Johnsson)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이케아 코리아가 매년 초 제공하고 있는 ‘새로운 출발’ 세일 행사를 통해 공부방이나 홈오피스를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새로운 공간을 연출하고 더욱 풍요로운 한 해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일 행사는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및 이케아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이케아 웹사이트(www.IKE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