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일)부터 8천 원 이상 구매 시 ‘롱비치 미러팬’ 5,900원에 제공
휴대용 미니 선풍기에 거울까지 탑재해 편의성 높여

(출처=던킨도너츠)
(출처=던킨도너츠)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시원하고 간편한 ‘롱비치 미러팬(Mirror Fa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롱비치 미러팬’을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롱비치 미러팬’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롱비치 해변에서 즐기는 시원한 커피 한 잔’이라는 콘셉트로 탄생한 휴대용 미니 선풍기로, 던킨도너츠가 새롭게 선보인 커피 블렌드 ‘롱비치 블루’ 출시를 기념해 제작됐다. 거울이 탑재돼 있으며 3단계 바람세기 설정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도 함께 제공돼 휴대가 간편하고, 시원한 파란색과 오렌지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롱비치 미러팬’은 영수증 한 개당 한 개만 구매 가능하다. 미러팬의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 할인,타 쿠폰 중복 적용 등은 불가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월 18일까지 매장에서 ‘롱비치 미러팬’을 구매하면 ‘롱비치 블루 1+1 영수증 쿠폰’을 증정한다. 또,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롱비치 미러팬 1,000원 할인 쿠폰’과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 한해 ‘롱비치 미러팬’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 중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롱비치 블루 커피와 어울리는 상품을 고민하다 ‘롱비치 미러팬’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만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프로모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