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황금녘 동행축제’ 개막식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출처=공영홈쇼핑
출처=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4일 대구광역시 동성로에서 펼쳐지는 동행축제 개막식에 맞춰 3부작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판로지원 행사를 홍보하고 경제 활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특집 방송은 ▲1부 홈몬스터 드레스룸(오후 6시 10분) ▲2부 농협사과(오후 6시 50분) ▲3부 개막식 행사 생중계(오후 7시 30분)로 진행된다. 1, 2부의 특집 판매 방송 중에는 LTE 이원 생중계를 통해 대구 개막식 현장을 연결한다. 3부 개막식 행사는 TV홈쇼핑∙모바일앱∙유튜브 등 전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에서는 릴레이 특집 방송으로 동행축제의 열기를 전할 예정이다. 대구 현장에서 진행되는 ‘공영라방’에서는 소상공인 상품인 ‘오희숙 명인 부각세트’(오후 5시 30분), 중소기업 상품 ‘종아리 마사지기’(오후 6시 30분)를 소개한다. 개막식이  시작되는 오후 7시 30분부터는 핸드폰 송출을 통해 개막식 현장 곳곳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공영홈쇼핑은 추석을 앞두고 펼쳐지는 이번 ‘동행축제’에 맞춰 다양한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상품을 TV, 모바일앱, 라방 등 전 채널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가 열리는 27일까지는 물가안정기획가 및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사전 신청 후 모바일 앱 구매 시 10%의 적립금과 기간내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0%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동행축제 상생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조중환 동행축제TF장은 “지난 5월 동행축제 대전 개막식에이어 9월 대구광역시에서 펼쳐지는 ‘황금녘 동행축제’ 개막식 현장의 열기를 전국에 전달하고자 이번 특집을 준비했다”며 “명절을 앞두고 있는 만큼 상생소비를 위해 더욱 다양한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